카테고리 없음

데이트 코스로 완벽한 더현대 대구! 이케아 팝업스토어 당장 달려가자

덴스댄스 2024. 1. 22. 18:38

안녕하세요!
즐거운 주말 잘 보내셨나요?😃

전 일요일에 더현대대구
현대백화점을 다녀왔는데요🙂

현대백화점이 더현백으로 바뀌면서
볼거리들과 먹거리들이
다양하고 이쁘게
탈바꿈돼서 너무 좋은 것 같더라고요!

비가 오거나 날이 안 좋을 때
혹은 너무 덥거나 추울 때
따뜻하고 시원한 현대백화점에서
식사, 쇼핑, 공연관람, 전시회 등
한 공간에서 모든 걸 할 수 있어서
최고의 데이트 장소로 떠오르고 있다고 합니다🤩

오랜만에 푹 자고
늦은 점심을 먹을 겸
이케아 팝업스토어가 진행되고 있다 하여
들를 겸 가보았어요

지하 1층에도 다양한 음식들과 간식들을 맛볼 수 있고
8층에도 다양한 음식들이 있는데
8층은 딱 음식점처럼 되어있고
지하는 여러 가지 메뉴를 같이 먹을 수 있는 느낌이에요

전 지하 1층에 탕미엔 이라는 곳에서
쌀국수를 시켜 먹었답니다😆



기본쌀국수를 시켰어요!
해장으로 아주 최고인 쌀국수죠..
뜨뜻하고 자극적이지 않아
개운하게 해장할 수 있었습니다ㅎㅎ

든든하게 배를 채우고!
디저트는 필수죠??🤤

지하 1층에 정말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들이
많아서 고민고민고민하다가

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던
슈퍼말차! 를 선택했습니다

그중에도 아이스크림이 같이 있는 메뉴와,,
정말 고민하다가 대표메뉴인
슈퍼말차라테를 시켜 먹어봤어요ㅎㅎ



라지를 시켰는데 생각보다 양이 좀 많이 작았어요..ㅎㅎ
받자마자 찍었어야 됐는데
휘저은 다음에 찍어버려서
이쁘게 못 찍었네요ㅠㅠ

신기하게 시럽을 넣는 게 아니라
말차가루?를 신기하게 생긴 브러시?
같은 걸로 꾸덕하게 만들어서 붓더라고요

우유에 그 꾸덕한 말차가루만 들어갔어요
맛은 전형적인 말차라테!

사실 엄청 기대했던 탓인지
너무 작은 양을 보고 실망해서 인지
생각보다 비싼 가격에..
두번사먹지는 않을 가성비였어요ㅎㅎ

너무 솔직한가요>_<

그래도 궁금했던 맛을 봤으니~

5층에 이케아 팝업으로 갑니다!



공간은 작지만 정말 알차게 제품들이
가득가득 있었어요

사람이 많고 좁아서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해 아쉽지만
정말 가성비 최고인 상품들이
많아서 눈 돌아갈뻔했어요,,

이케아 대표 인형들도 진짜 다 사고 싶었고,,
트롤리며 무드등이며 시계 뭐
전부 살뻔했어요,,

하지만 꾹 참고 정말 필요하다 생각되는 것들만
골라서 샀어요!

수저세트와 접시세트
귀여워서 산 곰돌이 인형과
머스터드소스,,
2만 원 넘으면 귀여운 노랑가방 키링을 줘요!
전 따로따로 사서 못 받았어요,,ㅠㅠ
흙 멍청한 나 자신 반성해!😫

이케아 팝업스토어는 반응이 좋아서
2월까지 한다고 하네요!
기간이 늘어났대요ㅎㅎ

정말 생활에 필요한 가성비 있는 용품들만
쏙쏙 골라서 팔고 있기 때문에
이케아 가보고 싶었던 분들
궁금하셨던 분들
꼭 가보시는 걸 추천드려요!!

전 사실 여러 번 왔어요,,ㅎㅎ
와도 와도 다시 와서 사고 싶은..

요즘 다시 날씨가 부쩍 많이 추워지고
비도 계속 와서
데이트할 곳 마땅치 않으셨을 텐데

더현대 대구로 다들 달려가보셔요>_<
정말 다양한 볼거리들이 있어서
적극 추천드립니다!

가끔 주말마다 밴드, 가수, 댄스 등
다양한 공연들도 하더라고요!
무료로 멋진 공연들 볼 수 있다는 것도
정말 최곤거같아요

짧고 짧았던 주말이 끝나고
오늘은 유난히 힘들게 느껴질
월요일일 텐데
다들 힘내시고
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하세요^^!🙋‍♀️

탈모 고민엔
주저 말고 덴스 하세요~💝

http://pf.kakao.com/_xifGdG

Dense_smp

대구 남구 대명동 대표 두피문신 덴스에스엠피 자연스러운 채움으로 탈모고민 해결하고 자신감얻어가세요

pf.kakao.com


https://www.instagram.com/dense_smp?igsh=MTBjbXhmMDNnNjV0eg%3D%3D&utm_source=qr


https://naver.me/5MSv0QME

덴스에스엠피 : 네이버

블로그리뷰 18

m.place.naver.com


https://densesmp.wixsite.com/densesm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