카테고리 없음

대명동 숨은 안주 맛집 술이 술술 들어가는 분위기 좋은 포차!

덴스댄스 2024. 2. 6. 16:05

안녕하세요^^
오늘은 덴스에스엠피 바로 앞에 있는
정말 맛있는 포차!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😊

지나다닐 때마다 늘 가보고 싶었었는데
주말에 친구들이 덴스에 놀러 오게 되면서
같이 가보았어요!

저 포함 여자 2, 남자 2 이렇게 갔어요!

외부 사진을 깜빡하고 못 찍었네요..
아직도 블로그 초보는 이런 사소한 실수를 합니다 ㅠㅠ
언제쯤 나아질까요😭

자책은 이쯤에서 멈추고!

소개해드릴게요
고고싱~

윤포차!
라는 곳인데요?

덴스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습니다!😆
차로도 1분 거리에요 ㅋㅋㅋ

그만큼 아주 가깝다는 뜻이겠죠?
외부는 핑크색의 네온사인이
반짝이고 있어요

“안 주는 너, 안주는 너”
이런 문구를 담고 있는 네온인데요!
사장님 좀 응큼하시네요 🤭

문구는 저렇지만
사장님은 정말 친절하시고 되게 순수하시게?
생기셨어요,,!!😮

우선 너무 친절하셔서
플러스 1!


내부는 적당한 편이었어요
제가 앉은 쪽에는 커다랗게 빔프로젝터로
볼 수 있는 게 있었는데
너무 가까워서 못 찍었어요

너무 어둡지 않고 적당한 밝기의 조명에
분위기도 꽤 좋았어요👍

저기 냉장고 옆 꽃무늬 문이 보이시나요?
거기가 화장실입니다!
내부에 있는 화장실 굿이고요👍

맛있어 보이는 다양한 안주들이 있었는데
저희는
밀푀유나베와 닭똥집 튀김을 시켰어요

여기서 또 자책 타임
메뉴판이 또 바뀌었는데 메뉴판을 찍지 않았네요..
나란 사람 어디까지 실수할 것이냐🫠
다음부터는 들어가기 전부터 카메라 키고 들어가서
냅다 사진부터 찍어야겠어요😢

지금 업로드되어있는 사진과 메뉴들이
조금 바뀌어있어요!
더 다양? 해진 거 같아요



쨔잔~ 밀푀유나베입니다!
정말 푸짐하고 맛있어 보이죠?
가운데 니모 어묵이 너무 귀여워서
또 플러스 2 가 되었습니다


이것은 닭똥집 튀김인데요!
가운데 밀푀유나베가 커다랗게 있어서
사장님께서 먹기 편하라고 반반 나눠서 주셨어요
그래서 양이 적어 보이지만
전혀 아니랍니다
센스까지 만점이신 사장님!👍

닭똥집 튀김이랑 같이 주는 양념장은 저렇게 세 가지인데요
저는 데리야키?로 보이는
첫 번째 양념장에 찍어 먹었는데
매콤하고 맛있었어요
양념에 찍지 않아도 똥집 자체에 간이 되어있는지
맛있고 괜찮았어요

아주 푸짐한 밀푀유나베를 싹싹 다 긁어먹고
똥집 튀김도 다 먹어갈 때쯤

아직 시간과 술이 많이 남았길래
골뱅이 초무침을 추가로 시켰어요




너무 귀여운 만두까지
양도 넉넉하고 정말 맛있었어요!
진짜 최고😍

원래 마감시간이 더 늦고
라스트 오더가 1시 30분인데
오늘 뒤에 갑자기 일정이 생기셔서
12시에 일찍 문 닫으셔야 한다고 하시더라고요

그래서 황도도 서비스로 주셨어요🥰

일찍 문 닫는 건 너무 아쉬웠지만
황도로 또 플러스되었습니다

정말 숨은 맛집이었어요
사장님 돈쭐나셔야 될 텐데!

술을 정말 좋아하는 저로서는
정말 반가운 집이 새로 생긴 기분이네요
자주 가서 눈도장도 찍고
단골이 돼야겠어요😘

윤포차
대구 남구 봉덕로1길 150 1층 윤포차
https://naver.me/Fij1dDMR

윤포차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42 · 블로그리뷰 9

m.place.naver.com


위치는 여기입니다!
정말 덴스랑 가깝죠??
엎어지면 코 닿을 거리에요

매주 월요일은 휴무고
5시에 문을 열고
3시에 마감이네요!
1시 30분엔 라스트 오더입니다

리뷰들 보니 다른 메뉴들도
정말 맛있어 보이네요!

남구 대명동 주민들
덴스 오셔서 상담받으시고
윤포차가셔서 회포를 푸시길 바랍니다😁

시술 전후로 이틀은 술 금지인 거 아시죠 >_<?

오늘도 부족한 저의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

문의는 카카오 채널 ‘덴스에스엠피’ 로
문의하세요~

월요팅🔥🔥


https://densesmp.wixsite.com/densesmp

덴스에스엠피 | 두피 | South Korea, Daegu, Nam-gu, 봉덕로1길 133

대구 남구 대표 두피밀도보강 덴스에스엠피입니다 Dense 란 빽빽한, 밀도 높은 이라는 뜻으로 휑해진 두피를 빽빽하게 채워드리겠다 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SMP란 Scalp Micro Pigmentation 의 약자

densesmp.wixsite.com